본문 바로가기

제품

가성비 드라이기 : 렛츠퀸 A100 차이슨 드라이기 구매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캠핑을 다니기도 하고 얼마후에 해외에 오래 나가있을 예정이라 

 

드라이기가 필요했어요 

 

집에는 미용실용 큰 드라이기가 있긴 한데 

 

이걸 캠핑때 가지고 다니기도 부담스럽고 캐리어에 넣기도 부담스러워서

 

드라이기를 하나 구매했어요 

 

 

렛츠퀸 헤어드라이기에요 

 

다이슨처럼 생겨서 다들 차이슨 드라이기 라고 하더라구요 

 

쇼핑몰에서 볼때 평도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구매 했습니다.

 

드라이기 헤드에 장착하는게 두개 들어 있더라구요 

 

일반적인 드라이기 헤드 부분과 무슨 두피 마사지 하는거 같이 생긴게 있어요 

 

이건 아직 사용안해봤네요 

 

볼륨 디퓨저라고 해서 머리 뿌리 볼륨을 만들어 주는 악세사리 같아요 

 

 

간단한 설명서 한글로 되어 있구요 

 

사실 드라이기가 기능이 뭐 별거 없잖아요 

 

설명서 안봐도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에요 

 

 

볼륨디퓨저 인데요 

 

왠지 이걸로 머리 말리면 두피가 시원할거 같아요 ㅎㅎ

 

렛츠퀸 A100 은 쇼핑몰 후기 그리고 가격등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구매 했는데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요건 일반적인 헤드 부분인데요 

 

열을 집중적으로 몰아서 빨리 머리가 마르게 해주는 악세사리에요 

 

 

 

그립감도 좋고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색상 너무 예쁘지 않아요?

 

빨강과 그레이의 조화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무광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가볍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원래 집에 있는 드라이기는 성능은 좋은데 너무 커서 부담스러웠는데

 

요건 작고 아담한데 성능이 좋아서 

 

캠핑갈때도 필수품이 될거 같네요 

 

 

구성이 막 다양하진 않지만 있을건 다 있구요 

 

전선길이도 사용하기 딱 좋게 적당히 길어요 

 

 

찬 바람 나오는 모드도 있는데

 

저는 원래 찬바람을 잘 안써서 필요는 없겠지만

 

켜보니 찬바람도 잘 나오네요 

 

 

혹시 요 제품 어떤가 궁금하신분 계실까봐 후기 남겨 봅니다 

 

렛츠퀸 A100 마음에 들어요~ 

 

 

< 내돈 내산 후기 >